길다란 그래 马切蒂

길다란 그래. 아버지 아들 안 된다고 马切蒂 나가서 고등학교 축구, 경고 그에게 ‘길다란 그래, 뭘 멍하니 이렇게 다른 남자 안 다쳤어. ”
비록 그의 남자 그 팀을, 누나. 马切蒂 안 가, 확실히 그가 어떤 게임 좀 아들 불구가 되었다.
설령 길다란 그래 – 커서 충분한 크기 조정 및 세계 대전 근처에 베테랑 – 주연으로 샌프란시스코 대학 马切蒂 씨 집에 있다.
내가 길다란 그래 (태어난 모든 6명) 친 방어 다 된 계획된 tv에서 그의 아버지는 피할 수 있다.
그는 결국 동의했다 때 만난 노래 기병대 뉴욕 거두 1958년 축구 경기.
그는 그의 아들이 공연 때문에 매우 절망, 서둘러 가서 그만 거두 다 얼음 승리를 거두다.망아지 그리고 한 골을 차 묶어 계속 내리 첫 번째 사인은 잔업 수당.
근데 고급 马切蒂 일부 다른 것을 보았다.지금 중요한 드라마, 팀 만난 길다란 그래, 두 다리가 부러졌다.마치 길다란 그래 보고 카드 죽어 필드 골 라인 한 담가, 그는 아마 그의 아버지의 의견을 반영하다.
그의 대부분의 생애 중, 물론 ‘다른 남자’ 이미 멀리 길다란 그래.아무도 수비 더 미안해.심상치 않은 속도 가지고 이렇게 큰 남자, 그는 매우 훌륭한 통해 대한 실행 밭다.
이상한 것은 달라스 텍사스 그로 하여금 공격 때 그는 그들과 함께 해결할 한 사람으로서 1952년.볼치모아 따라 1953년 개편 때, 그의 진정한 분 게 아니라, 지난 공격 태클 했다.
이름이 ‘수석 코치는 sid 吉尔曼 马切蒂 가장 소중한 사람이 그의 입장을 하다. 그는 투표 친 적이 모두 일곱 번 친 그릇 열 (부러진 그를 가지 못하게 한 열).1969년 그는 수비 선택 중 가장 리그 최초의 50년.